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BICF 뉴스

제9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마지막까지 웃음 폭탄 공연 퍼레이드!

관리자 2022-05-12 조회수 153
사진.jpg

폐막까지 단 3일 앞둔 제9'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역대급 코미디 축제 무대를 이어간다.

 

지난 20()부터 29()까지 총 10일간 개최되는 제9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은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트위치와 틱톡을 통해 생중계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2021년 가장 뜨거운 개그 듀오 빵송국부터 한사랑산악회, B대면 데이트 등 역대급 캐릭터로 주목받은 피식대학과 마술, 저글링, 슬랩스틱 등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스트리트’, 전 세계를 사로잡은 옹알스’, ‘쇼그맨’, ‘변기수의 ()욕쇼등 최강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첫째 날부터 빵빵 터지는 공연들로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한 만큼 남은 공연들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다가오는 부코페공연으로는 최양락 데뷔 40주년 특별쇼’(폐막공연)를 비롯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5,000만 뷰를 자랑하는 졸탄쇼까지 나이 불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57만 명(합계)을 돌파한 희극상회’,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만들어가는 개그 연극 투깝쇼’, 그리고 코믹 버라이어티 쇼 잇츠 홈쇼핑주식회사까지 유일무이한 공연들로 부코페의 웃음 릴레이를 이어간다.

 

지난 20() 아시아 최대의 코미디 축제의 장을 연 제9'부코페'의 모든 공연은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과 멀티플레이어 엔터테인먼트를 실현하는 글로벌 커뮤니티 트위치(Twitch)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각 공연의 생중계 플랫폼 정보는 부코페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9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따르며 확산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공연장 방역 및 소독 실시

 

사진제공: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