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BICF 뉴스

제9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부코페의 입담 ‘썰빵’ ‘코미디헤이븐쇼’ ‘서울메이트’, 안방극장 달군다

관리자 2022-05-12 조회수 93
사진.jpg

’제9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썰빵’, ‘코미디헤이븐쇼’, ‘서울메이트’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달군다.


지난 2013년을 시작으로 올해 9회째를 맞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은 아시아 최대 코미디 페스티벌로서 그 입지를 다져가며 K-COMEDY의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역대급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부코페‘는 아낌없는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기에 트위치에서 공연을 펼치는 ’썰빵‘, ’코미디헤이븐쇼‘, ’서울메이트‘는 센스있는 입담만으로 더욱 알찬 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먼저 ’썰빵‘(황현희, 김대범)은 무근본 비방용 토크쇼로, 개그맨들의 숙성된 토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두 사람이 5년간 쌓아온 토크의 핵심만 모아 ’부코페‘에서 선보인다고 해 이들이 선사할 진한 토크콘서트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코미디헤이븐쇼‘(대니초, 김영희, 김동하, 김주환, 김병선)는 국내 유일의 스탠드업 코미디쇼로, 발칙한 상상력으로 관객들의 뒤통수를 강타한다. 음향, 소품, 분장 등 어떠한 장치 없이 마이크 하나와 입담만으로 선사할 공연에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서울메이트‘(양상국, 류정남, 김정훈)에서는 서울 사람을 한순간에 시골 사람으로 만들어 버리는 맛깔나는 사투리 공연을 볼 수 있다. 앞서 온라인 기자회견에서 양상국은 “부산에 가는 만큼 시원한 사투리 개그를 보여주겠다”라고 약속해 이들이 선보일 진한 사투리 개그가 궁금해진다.


’썰빵‘, ’코미디헤이븐쇼‘, ’서울메이트‘는 멀티플레이어 엔터테인먼트를 실현하는 글로벌 커뮤니티 트위치(Twitch)를 통해 안방 1열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오는 8월 20일을 시작으로 8월 29일까지 10일간 개최되는 제9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모든 공연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틱톡(TikTok)과 트위치를 통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