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BICF 뉴스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정통 스탠드업코미디·폐막식까지 부코페 열기 이어간다!

관리자 2023-08-01 조회수 216
230724 -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정통 스탠드업코미디·폐막식까지 부코페 열기 이어간다! (3).jpg

<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정통 스탠드업코미디·폐막식까지 부코페 열기 이어간다!

24(오늘) 오후 3시 티켓 오픈!

이색 공연 래핑 마이크(Laughing Mic)’ 공감+웃음 선사 예고

다시 돌아온 개그콘서트부코페에서 가장 먼저 만난다!

----------------------------------------------------------------------------------------------

대한민국을 꽉 찬 웃음으로 물들일 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오는 825()부터 10일간 개최되는 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24(오늘) 정통 스탠드업 코미디와 폐막식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을 오픈한다.

 

지난 13()20() 극장 공연과 개막식 티켓이 오픈된 데 이어 정통 스탠드업 코미디와 폐막식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오픈함으로써 흥행 불씨를 지피고 있는 것.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영어로 진행하는 정통 스탠드업 코미디와 개그콘서트의 부활을 알리는 폐막식 공연까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먼저 래핑 마이크(Laughing Mic)’는 호주 코미디계를 대표하는 니키 브리튼과 저스틴 해밀턴이 나서 최고의 입담을 준비 중이다. 특히 래핑 마이크(Laughing Mic)’는 고릴라브루잉 광안에서 맥주(티켓예매시 맥주 1잔 무료제공)를 마시며 관객과 함께하는 이색 공연으로 정통 영미식 스탠드업 코미디를 부산에서 즐길 수 있다.

 

폐막식에서는 대한민국 코미디의 자존심, 다시 돌아온 개그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코미디언과 뉴페이스들이 만들어가는 새로운 개그콘서트가 펼쳐진다. TV 방영 전, 오프라인으로 부코페에서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그 때 그 시절을 추억할 수 있고, 새롭게 바뀐 개그콘서트를 만나보는 시간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11회 부코페에서는 더욱 풍성해진 공연과 볼거리·즐길거리로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전망이다.

 

정통 스탠드업 코미디와 폐막식 티켓은 24(오늘)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기원합니다.

 

사진제공: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부산광역시
BICF자문위원회
영화의전당
KNN
부산MBC
부산은행
MCMBERSPLUS
좋은데이
동문건설
리노공업
STAR FORET
한성기업
골든블루
광동제약
동원F&B
아덴블랑제리
VEDIVERO
올드머그
일루전뮤지엄
롯데면세점
고릴라브루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