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BICF 뉴스

제10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마지막까지 놓쳐서는 안 될 최강 라인업!

관리자 2022-10-17 조회수 441
사진.jpg

10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마지막까지 놓쳐서는 안 될 대표 공연 라인업을 공개하며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193년 만에 열린 개막식으로 화려한 포문을 연 제10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은 다채로운 오프라인 공연, 가상세계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공연 ‘Comedy Verse(Comedy+Metaverse)’, 안면인식 기술을 적용한 개그페이전용 좌석 등 10주년에 걸맞은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선보이며 부산 전역을 웃음바다에 빠트렸다.

 

개막 첫 주부터 옹알스’, ‘숏박스’, ‘변기수의 ()욕쇼’, ‘까브라더쑈등의 수준급 극장 공연과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코미디 거리 공연 코미디 스트리트’, 문화소외지역을 찾아가는 무료 야외공연 배달 코미디 오픈콘서트10주년에 걸맞은 다채로운 부대 행사로 꽉 찬 웃음을 선사한 부코페가 마지막까지 놓쳐서는 안 될 최강 라인업을 자랑하며 축제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베테랑 코미디언 김영희, 이현정, 황정혜, 이승환의 잇츠홈쑈핑주식회사26(오늘) 저녁 8, 27() 오후 2시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진행된다. ‘잇츠홈쑈핑주식회사55년 청국장 노하우로 사랑받는 찰지고 구수한 욕드립의 할매가 쇼호스트로 고전하는 손녀를 위해 벌이는 홈쇼핑 한판 승부로 코미디언 4인의 끝없는 애드리브 향연으로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 유튜브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급식왕’(남하리, 남태령, 이은호, 이상수를 비롯해 홍나영, 마승태, 류용현, 김범준)27() 오후 1, 428() 오후 1시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인기만점 급식왕 캐릭터들이 한 무대에 올라 역대급 개그 콩트쇼를 선보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대한민국 대표 콩트 몰카계의 두 거성 희극인과 낄낄상회이 환상의 콜라보 공연 희극상회27() 오후 3, 6시 부산디자인진흥원 이벤트홀에서 펼쳐진다. 코미디언 신윤승, 박민성, 장윤석, 임종혁, 조수연은 제 10부코페를 위해 다시는 오지 않을 신개념 코미디 쇼를 준비 중에 있다고. 유튜브를 뒤흔든 두 팀이 이번에는 어떤 코미디 쇼로 신선한 즐거움을 보여줄지 관객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SBS 공채 코미디언 김영, 김민기, 김승진, 이수빈으로 이루어진 개그 연극 '투깝쇼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한다. 1초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웃음 폭발 개그 연극은 물론 현장에서 난무하는 애드리브로 관객들의 배꼽을 훔칠 예정이다. ’투깝쇼27() 오후 5, 28() 오후 2시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진행된다.

 

국내 코미디언 공연 외에도 해외 아티스트들의 눈과 귀가 모두 즐거워지는 음악 코미디 웍앤올‘, 말 없는 스탠드업 코미디쇼 테입페이스27, 28일 양일간 KNN시어터에서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오늘 오후 4시부터 해운대 구남로 뮤직존에서는 바스켓볼맨’, ‘미스터 디비네츠’, ‘마트쇼’, ‘M.I.K’, ‘웍앤올’, ‘테입페이스’, 폴로세움등 국내외 유명 공연 팀들의 무료 코미디 거리 공연이 이어진다. 또한 같은 날 저녁 7시 웃음등대가 있는 중구 유라리광장에서는 매직조’, ‘바스켓볼맨’, ‘품바K’, ‘미스터 디비네츠’, ‘라쇼의 코미디 오픈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일정은 부코페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기원합니다.

 

사진제공: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부산광역시
BICF자문위원회
영화의전당
KNN
부산MBC
부산은행
MCMBERSPLUS
좋은데이
동문건설
리노공업
STAR FORET
한성기업
골든블루
광동제약
동원F&B
아덴블랑제리
VEDIVERO
올드머그
일루전뮤지엄
롯데면세점
고릴라브루잉